Legacy UI Modernization Suite

nexacro difingo

국내 1위 UI/UX 제품인 투비소프트의 nexacro platform과 이젠고의 X-UP이 만났습니다.
수많은 프로젝트 수행으로 쌓아온 투비소프트와 이젠고의 오랜 경험은 당신의 프로젝트 성공을 보장합니다.

검증된 레거시 UI 모더나이제이션 스위트 : nexacro difingo

X-UP과 최고의 UI/UX 솔루션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십시오.

Highlighted Features

시장점유율 1위 비즈니스 UI/UX 개발 플랫폼 : nexacro platform

Unified JavaScript Framework 기반의 OSMU 솔루션

HTML5 기반의 자바스크립트로 컴포넌트와 프레임워크를 통합한 국내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하나의 툴과 개발 소스로 다양한 기업 업무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며 2,700여 개의 고객과 수많은 개발자들을 통해 검증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확대시키는 멀티 IT환경 지원

한 번의 개발로 기업 내 다양한 업무와 디스플레이 환경에 맞는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Multi OS, Multi Browser 지원, 디바이스별 화면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 및 다국어 정보처리 지원은 최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어렵고 복잡한 기업 업무도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IDE인 nexacro studio는 WYSIWYG 기반의 Drag & Drop 방식으로 성능, 기능 그리고 최적의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업 활동에 필요한 각종 데이터들을 효과적으로 시각화 하는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만족도를 증대시키는 직관적인 UX 기능

Alpha Blending, Gradation, Shadow 등 다양한 시각 효과와 다수의 이미지 포맷을 지원합니다. UI/UX의 높은 직관성과 심미적 기능까지 고려한 업무시스템은 데스크톱, 모바일에서도 효율성과 생산성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

레거시 모더나이제이션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 패러다임: X-UP

이젠 로직을 코딩하지 말고 드로잉하세요.
Mashup Framework는 nexacro platform과 최상의 조합을 선사합니다.
X-UP Builder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업무 개발과 유지보수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개발 및 테스트생산성을 보장합니다.

Flowchart 작성 방식의 업무 개발

더 이상 어려운 업무 개발은 이제 그만! X-UP이 제공하는 Flowchart방식으로 그림을 그리듯, 블록을 조립하듯이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소스 자동 생성

X-UP의 Flowchart방식으로 개발한 업무는 java 소스를 자동 생성합니다. 개발 소스는 만들어진대로 혹은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편집가능하여 업무 개발에 유연성을 보장합니다.

다양한 Legacy를 위한 Connector 제공

다수의 DB부터 SAP-RFC, IBM I 등 다양한 데이터소스와 연동 가능한 Connector를 기본 제공합니다. 더 이상 업무 연동과 확장에 구속 받지 마세요.

유연한 확장성

기업 내외부의 데이터를 모으고 서비스하는 데이터 중심적인 Mashup에 집중하세요. 단독 사용은 물론 다양한 Java Web Application인 Spring, Struts 등 고객이 사용 중인 Framework와 바로 연동 가능합니다.

Eclipse 기반

X-UP은 Eclipse Plugin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필요하다면 Eclipse 기반의 툴인 STS, NWDS, eGovFramework의 IDE와 바로 연동하여 개발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Interface 제공

nexacro platform과의 Tightly Coupled 한 연동은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HTTP Protocol 기반의 다양한 외부 Interface를 제공으로 nexacro platform 외에도 여러 UI/UX 제품과 연동이 쉽습니다.

다양한 양식의 Report

개발 결과에 대하여 다양한 포맷의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필요한 보고서를 선택만 하십시오.

쉽고 빠른 테스트

쉬운 테스트방법과 Junit 자동생성기능을 통해 개발, 운영 시 효과적인 품질관리 및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